카테고리 없음

직장인 퇴근 후 부업 추천, "텐핑" 부업 후기(feat.실제 수익금 공개)

realllll 2024. 2. 7.

 

안녕하세요. 

오늘은 직장인이 퇴근 후에 할 수 있는 부업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추천드릴 부업은 '텐핑'입니다. 직장인외 되면 퇴근 후에 남는 시간을 활용해서 할 수 있는 부업을 찾곤 하는데요. 

저 또한 그러던 중, 텐핑(Tenping)이라는 플랫폼을 알게 되었습니다. 이 서비스는 제휴마케팅 방식을 이용한 서비스입니다. 

 

텐핑은 내가 공유한 콘텐츠에 대해 대중들이 클릭을 수행할 경우, 그 수익에 맞게 돈이 들어오는 구조입니다. 많은 플랫폼에서 다량이 글을 공유하면 그 수익금이 많아진다고 볼 수 있습니다. 그만큼 많은 시간을 투자하면 수익금이 더 들어올 확률이 높아지는 거죠. 

 

 

 

최근에는 각종 부업이 대중들에게 많이 알려지면서 경쟁구도가 심해졌는데요, 텐핑 또한 그 경쟁의 정도가 힘들긴 하지만 내가 투자한 시간만큼 수익금이 들어올 확률이 높아지고, 또한 단가도 좋기 때문에 투자할 만한 가치가 있는 것 같습니다.

 

그럼 제가 실제로 텐핑을 해 본후 수익금을 공개하겠습니다.

투자소요기간 약 7일정도 됩니다. 

텐핑 수익금 공개

 

저는 1월 26일 정도부터 텐핑을 시작했습니다. 

주로 지식인, 카페, 블로그에 글을 남기면서 링크를 공유하였죠. 보시다시피 엄청난 단가의 수익금을 얻었는데요.

엄청나죠? 불과 몇일 만에 7만 원이란 수익금을 거두었습니다.(뿌듯)

 

 

 

 

그렇다면 텐핑에 투자한 시간은 얼마나 될까요? 

실제로 계산을 해보진 않았지만, 글을 저장해 두고 각각의 플랫폼에 공유를 했던 시간은 불과 몇 십분 밖에 되질 않습니다.

저는 단가가 비교적 높은 콘텐츠를 공유했습니다. 물론 광고글도 제가 직접 정성스럽게 작성하였습니다^^

 

 

텐핑은 최초 가입 후 본인이 공유할 콘텐츠를 선택해야 합니다. 

콘텐츠를 선택 후 예시로 보여지는 메시지를 복사 후 공유를 할 수도 있지만, 본인이 직접 글을 가공하여 공유할 수도 있습니다. 

 

 

제공되는 기본 URL을 복사하고, 메시지와 함께 플랫폼에 공유하면 끝나는 방식입니다.

간단하지 않나요? 

실제로 텐핑을 해보시면 비슷한 글로 많은 사람들이 글을 공유하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경쟁이 치열하단 뜻이겠죠.

 

하지만, 정성스럽게 글을 가공해서 글을 공유하면 언젠간 내가 올린 링크를 통해 소비자가 클릭을 할 확률이 높아질 것입니다. 

 

 

 

 

이제까지 텐핑을 이용하면서 느낀 점은, 다양한 브랜드와 제품에 대한 정보를 알게 되었고, 동시에 그 정보를 각종 플랫폼에 공유하면서 수익금을 얻을 수 있는 매력이 있다는 점입니다. 직장인이 바라는 최고의 부업이 아닐까 생각이 드는데요.

 

앞으로 저는 더 다양한 부업을 찾아보고 여러분들에게 공유해 드리겠습니다. 창의적인 부업을 통해 내 수입을 극대화시킬 수 있는 또 다른 업이 존재한다면 얼마나 행복한 일일까요. 텐핑을 통해서 여러분들도 쏠쏠한 수익을 챙겨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 추천 글